남자가 반하는 여자의 행동 남녀연애심리

2020. 3. 15. 14:42럭스매거진


남자가 반하는 여자의 행동이라고 합니다.

첫 번째, 주위 사람들을 잘 챙겨주는 모습이라고 합니다.

남자들은 배려심 깊은 천사 같은 모습에서 현모양처의 느낌을 받는다고 하네요.

그러니 여자분들은 모임 등을 할 때 도도하게 가만히 앉아있지 마시고 주위 분들을 많이 챙겨주면 좋겠네요.

이때, 중요한 것은 그 남자가 여자분의 그런 행동들을 보셔야 한다는 겁니다.

두 번째, 남자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고 리액션을 잘해주는 것이라고 하네요.

여자들도 자신의 말을 잘 들어주는 남자를 좋아하겠지만, 남자들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.

특히, 남자가 다른 남자들보다 어깨를 으쓱하고 자신감을 내비칠 수 있는 이야기를 할 때는 한 껏 기를 살려주는 리액션을 해주면 좋습니다.

세 번째, 약하고 야리야리한 모습을 보일 때입니다.

남자의 본능 중 한 가지가 여자를 지켜주고 싶은 것이라고 하는데요.

이 본능을 자극할 수 있는 방법일 겁니다.

여자들도 혼자서 전등 갈아 끼우고 무거운 물건을 들고 척척 할 수 있을 겁니다.

못 해서 남자에게 해달라고 하는 게 아닙니다.

남자들도 여자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본인의 능력에 만족감을 느낄 테니, 부담 갖지 마시고 요청하세요.

네 번째, 너무나도 당연한 이야기지만 예쁘고 몸매가 좋을 때입니다.

남자가 현대의 능력이라고 할 수 있는 돈을 많이 갖기 위해서 노력하듯이 여자분들도 예쁜 외모와 몸매를 갖기 위해서 노력해야 합니다.

#남녀소통매뉴얼 #남녀소통전문가 #남자가반하는여자의행동 #연애강사 #연애강의 #연애도서 #연애심리 #연애코치

The post 남자가 반하는 여자의 행동 남녀연애심리 appeared first on 여바라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